판다코퍼레이션 메인로고
판다코퍼레이션 상단이미지

PANDA
CORPORATION

회사소개

비전

Vison

글로벌 농산물 유통의 다음세대

미션

Mission

이 세상에 태어나 버려지고 낭비되는
농산물이 제로가 될 때까지

목표

Goal

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구독자 수 1위
온라인 신선식품 시장 점유율 3%
농산물 융합 빅데이터 솔루션 구축

현재 우리나라 농산물 유통시장은 수입산 농산물의 확대, 인구구조와 소비 트랜드의 변화, 코로나 및 장마 등으로 인한 자연재해,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전환, 농업 및 유통시장 종사자의 고령화 등 크고 다양한 문제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.

하지만 현실성이 다소 결여된 정책들,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입장과 관점의 갭 차이, 젊은 세대들의 농업에 대한 무관심과 심리적 진입장벽 등으로 인해 다른 산업에 비해 혁신이 뒤쳐지고 있습니다.

농업 및 농산물 유통시장에 대한 관심과 빅데이터,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2030 위주의 판다코퍼레이션 팀은 농업의 융복합, 디지털 혁신을 통해 다양한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하여 농산물 유통시장의 다음세대 주요 플레이어가 되고자 합니다.

2018

10

법인 설립 자본금(1.0억)

2019

03

명지대학교 산학협력
R&D 저항전분 쌀 개발

09

중국 동북아
Cross-border 판매 1위

10

ICT사업부 출범

2020

02

프리미엄 농산물 쇼핑몰
yelloment 런칭

03

유상증자 (1.0억)

04

농산물 빅데이터 서비스
Argripa beta 런칭

07

현대그린푸드 본가시
쌀 공급 계약체결

08

중소기업 벤처부 빅데이터
서비스 R&D 선정

08

기업부설연구소 설립

08

한국벤처투자 시드투자 유치

11

벤처인증 획득

12

농업 및 빅데이터 관련
특허 3건 등록 완료

2021

04

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
Cueat 런칭